top of page

갈릴리 헤리티지 캠프

한글반

한글반

한글 캠프을 통해 한글을 쉽고, 체계적 배울 수 있도록 전문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야기, 노래, 게임과 다양한 교구를 통해 재미있고 즐겁게 한글을 배우게 됩니다.

1. 한글 첫걸음 반

한글을 처음 배우는 첫걸음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문 선생님이 한글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글동요와 교재로 즐겁게 반복하며 한글 표현력이 쑥쑥! 이야기, 게임, 다양한 교구를 통해 재미있는 한글 놀이 시간이 시작됩니다.

​반 구성  :  (A) 4 - 6세 한글을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 (B) 7세 이상 

수업 시간 : 2 시간

​수강료 : 7주 $200

2. 한글 기초 다지기 반

한글을 떼고, 기본 한글 단어와 문장을 읽을 수 있는 학생들에게 문장 학습지를 통해 새로운 단어와 어휘를 가르치고 한글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개발시켜줍니다. 동화와 게임, 음악을 통해 흥미를 높이고, 한글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반 구성  : (A) 5세 - 6세,  (B) 7세 이상

수업 시간 : 2 시간

​수강료 : 7주 $200

3. 한글 기초 독해반

한글을 떼고 읽고 쓸 수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글 (논설문, 편지글, 뉴스 기사, 설명문 등) 을  읽고 학습하며 한글 독해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이를 통해 한국어 말하기와 쓰기 능력의 기초를 마련합니다.

​반 구성  : (A) 8세 이상 (B) 11세 이상 

수업 시간 : 2 시간

​수강료 : 7주 $200

음악반

음악 교육은 학생들에게 음악 이상의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두뇌와 언어 발달, 기억력, 조정 능력, 상상력을 통해 더 나은 학생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갈릴리 헤리티지 음악반은 실력있는 전공자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수업해 주십니다.

개인레슨과 그룹레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악기 : 드럼 / 피아노 / 바이올린/ 첼로 / 비올라

           Drum / Piano / Violin / Cello / Viola

​수업 연령 : 5 - 15세

수업 시간 : 30분 (개인) / 45분 (그룹: 2-4명)

​수강료 :  30분 수업당 $30 (개인) / 45분 수업당 $25(그룹)

한글수학반

한글 성경반

모든 지식의 근본인 성경을 한글로 함께 배우며 지혜와 한글이 자라갑니다. 헤리티지 한글학교에서는 연령대와 한글 상황을 고려하여 아이들에게 말씀이 삶이 되는 기쁜 시간을 함께 합니다. 

1. 말씀 동화반

한글을 잘 쓰지 못해도, 한글을 잘 읽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이 시간은 하나님의 말씀과 그 말씀을 담은 아름다운 동화들을 함께 읽으며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고 행복하게 마음껏 웃고 떠드는 시간입니다.  선생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마음을 나누며 때로는 그림으로, 때로는 동화로 아이들이 마음을 써내려가는 시간속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커져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수업 ​연령 : 5 - 15세

수업 시간 : 30분

​수강료 : 7주 $100

한글성경반
IMG_0503.JPG

온라인을 통해, 한글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전합니다.

bottom of page